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FAQ  |  자주 물으시는 질문들입니다. 궁금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본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은 모이몰른 매장에서 발급받은 쑥쑥포인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멤버쉽 회원가입입니다.

    멤버쉽 회원이 되기를 희망하는는 고객께서는 가까운 모이몰른 매장을 방문하여 쑥쑥포인트카드를 받으신 후 포인트카드

    본 홈페이지에서 사용등록을 하실 수 있으며 사용등록하실 경우 자동으로 멤버쉽회원으로 가입됩니다.

     

    또 스마트폰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 'SYRUP'(스마트월렛)을 다운로드 후 쑥쑥포인트카드를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SYRUP'을 통한 쑥쑥포인트 카드 회원은 웹사이트에 인증 없이 바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시즌 신상품은 언제 출시되나요? 

    매시즌 신상품은 해당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3~4개월 이전에 출시됩니다.

    자세한 출시일정은 게시판에 공지하여 드리거나 메일수신동의를 해주시면 메일로 안내드립니다.

  3.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전국 모이몰른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예스24(www.yes24.com) ,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 가장 많은 신상품과 시즌오프 세일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4. 상품의 교환과 환불의 어떻게 하나요? 

    1. 교환시 구입일로 부터 30일 이내 교환증을 가지고 방문해주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2. 동일시즌 상품에 한하여 교환이 가능합니다.
    3. 교환시점의 판매가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4. 이월상품, 출산품의 경우 구입한 매장에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5. 아래의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

         -상품 구입 후 30일이 초과한 경우

         -교환증 분실 등의 사유로 교환증이 없는 경우 (, 교환증 분실의 경우 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상품 착용 / Tag제거(손상)/ 케이스 훼손 등의 사유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객과실로 인한 상품 훼손이 발생한 경우

         -시즌종료로 인한 해당시즌 상품이 반품 완료된 경우

    6. 환불은 상품이상(불량 등)에 한하여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불량 시 수선  교환  환불 순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5. 유사(카피) 제품 구별은 어떻게 하나요?

    1. 모이몰른 정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SNS 또는 온라인 폐쇄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이몰른 유사(카피)제품입니다.

     

    2. 모이몰른 신상품의 경우 온.오프라인에서 세일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제시한 가격이 아주 저렴할 경우 카피 제품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3. 모이몰른은 까다로운 품질관리 및 KC인증을 받아 안전한 제품만을 만들고 있습니다

       유사(카피)제품의 경우 디자인은 비슷할 수 있으나 원단 소재, 컬러, 부자재(라벨,지퍼) 등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모이몰른에서는 유사(카피)제품 구매에 따른 피해(불량,오염,피부발진 등)에 대해 교환,환불 등이 불가하오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ca87965586feab054e2faca21dcf4dd5_1511418797_7.jpg 

    ca87965586feab054e2faca21dcf4dd5_1511418835_74.jpg 

FAQ 검색

회사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
Copyright(c)2014 by HANSAEDREAMS Co.,Ltd. All right reserved.